Review

<물건 리뷰>살로몬 트레일블레이저20 첫 인생백팩 결정! 러닝용으로도 굳 :)

Blueguy Marcus 2025. 6. 5. 09:32

 

대표이미지 삭제

AI 활용 설정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오랜만에 택배가 너무 기다려졌던 순간.

쿠팡 로켓프레시로 생필품을 구매하는 택배가 대부분이던 제가 오랜만에 갖고싶은 패션템을 질렀습니다!!

 

바로 살로몬 트레일 블레이저 20!

(그리고 같이 구매한 크로스 웜 글러브!)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색깔이 블루거든요!

근데 수많은 블루 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블루가 이런 블루에요.

새파란 코발트 블루!

살로몬 트레일블레이저를 보면, 어두운 네이비와 코발트 블루가 정말 적절히 섞여 있어요.

아마 코발트 블루만으로 된 백팩이라면 촌스러워보여서 안샀을지도 모르지만 이 녀석의 색조합&디자인은 정말 마음에 듭니다.

 

 

 
 
트레일블레이저20의 수납공간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다른 백팩과의 차별성은, 첫번째 사진 속 작은 포켓입니다.

빨간색 키링이 있고 차키나 에어팟 등을 걸 수 있는데 너무 유용합니다. 게다가

포켓의 위치도 독립적이라 메인 수납공간에 뭘 많이 넣던간에 전혀 방해받지않고 빠르게 꺼낼 수 있어요.

여행가서도 여권, 지갑 등을 넣어두기에 너무 편할 것 같아요.

나머지 포켓들은 다른 백팩에도 일반적으로 있는 포켓들이고, 정교한 만듬새가 마음에 드네요. :)

 

 
 
 
 
반대쪽

어깨 메쉬부분은 얇아보이지만 제가 이 가방을 산 목적은 어디든 가볍게 메고다니기 위함이라 딱 부합합니다.

메쉬조차도 얇고 가볍길 원하고, 그러면서도 튼튼해보여요.

허리벨트 부분은 한쪽은 지퍼가 있고 한쪽은 없습니다. 지퍼가 있는 쪽은 의외로 넓어 아이폰12프로가 딱 맞게 들어가네요. :)

반대쪽도 지퍼는 없더라도 물건이 잘 빠지지 않도록 디자인되어 있다는 걸 알 수 있네요.

*지퍼달린쪽 주머니의 너무너무 꿀기능!! 백팩을 메고 달릴때 버클을 채운 후 폰을 넣으면 러닝벨트만큼이나 안정적으로 폰을 잡아줘요!

 

 
 
 
같이 구매한 웜 글러브
 

저는 러닝을 좋아하는데, 겨울철에는 달릴 때 노출되는 손이 많이 시렵더라구요.

예전에 언더아머 웜 글러브를 구매해서 사용한 적이 있는데 그땐 장갑을 껴도 생각보다 시렸었어요.

이 녀석은 러닝용품에 조금 더 진심인듯한 브랜드 살로몬에서 만들었으니 한번 기대해봅니다.

 

 

 

살로몬 트레일블레이저20 착용샷

살로몬 트레일블레이저20 착용샷으로 마무리해봅니다. :)

쓰다보니 협찬받은 듯한 말투로 쓴 것 같은데, 100% 솔직담백 내돈내산입니당ㅎㅎ

살로몬 브랜드 제품은 제게 좋은 이미지이고 이번 백팩 구매로 호감도가 엄청 상승해서, 언젠가 협찬도 받을 수 있으면 더 좋겠네요.

 

러너들과 러너가 아닌 분들 모두, 추워지는 날씨에 안전하고 상쾌한 하루하루 되시길 바라며 안뇽~

:)

 

반응형